정보마당

News & Events

학부 공지사항
  • 정보마당
  • 학부 공지사항
제목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방지 긴급 조치에 따른 학사일정 및 제도 조정안내
이름 관리자
작성일 2020-02-10
첨부파일

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방지 긴급 조치에 따라, 2020학년도 1학기에 한하여 학사 일정 및 제도를 다음과 같이 조정합니다.

 

1) 개강 2주 연기

. 개강일을 32일에서 316일로 변경하고 종강일은 619일에서 627일로

변경하여 15주 운영 (자율학습기간 없음)

. 중간시험: 5. 6.() ~ 5. 12.()

. 기말시험: 6. 22.() ~ 6. 27.()

. 복학마감: 3. 9.()

 

2) 학부 수강신청 및 변경기간 일정 조정

전체 학생을 대상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관련 조사가 이루어질 예정이며, 조사에 참여하 지 않은 학생들은 수강신청이 불가

대학원 및 전문·특수대학원, 기타 교육기관은 학부 수강신청 일정을 참고하여 조정 권고

 

3) 입학 후 첫 학기(편입생 포함) 휴학의 한시적 허용

. 입국이 금지되거나 감염으로 의심되는 학생의 경우 질병휴학을 승인함

  1) 보건복지부가 지정하는 상급종합병원 이상의 진단서, 본교 건강센터 확인서 등의

추가서류 제출 없음

  2) 학생의 사유서와 학과장 또는 학사지도교수의 청원서를 첨부하여 단과대학장 명 의의 공문 접수 후 질병휴학 승인 처리

  3) 휴학 신청 기한: 대학장 명의 공문서 발송일 기준 2020. 3. 16.()까지

  (, 질병 확산 추이에 따라 세부 일정은 조정될 수 있음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