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3-03 |
How special am I? Consumer responses to promotion individualization and notification exclusivity |
Asia Pacific Journal of Marketing and Logistics
|
2021-07 |
서비스 상품에 대한 고객체험의 측정: 동의정도 및 경험빈도 방식 간의 탐색적 비교 |
대한경영학회지
|
2021-04 |
온라인 교육콘텐츠에 대한 학습지속의향: 교수실재감과 소비정서의 역할 |
유통연구
|
2019-07 |
소비자 반응 및 이용특성에 따른 가격민감도에 관한 연구: PSM 기법의 활용 |
마케팅관리연구
|
2017-08 |
고객의 등급 하락에 따른 VIP 프로그램의차별적 효과에 관한 연구 |
마케팅연구
|
2015-04 |
The effects of likability of Korean celebrities, dramas, and music on preferences for Korean restaurants: A mediating effect of a country image of Korea |
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
|
2014-08 |
온라인 구전의 심리적 거리와 감정사이의 적합성이 선호도와 재추천의도 변화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|
마케팅연구
|
2014-02 |
보상물 프로그램의 미래보상크기가 보상물 가치인식에 미치는영향에 관한 연구 : 고객충성도 조절효과 중심으로 |
대한경영학회지
|
2014-02 |
가격판촉 빈도에 의한 준거가격의 동태적 변화에 관한 연구 |
소비자학연구
|
2013-09 |
Introduction to the special issue on advancing research methods in marketing: Editorial |
JOURNAL OF BUSINESS RESEARCH
|
2013-08 |
Is the culture-emotion fit always important? Self-regulatory emotions in ethnic food consumption |
JOURNAL OF BUSINESS RESEARCH
|
2012-07 |
인터넷 경매에서 판매자의 이윤증대를 위한 판매자의 의사결정 기준에 관한 연구* |
대한경영학회지
|
2012-06 |
롯데백화점의 고객중심 경영전략 |
소비자학연구
|
2010-10 |
고객경험관리(CEM) 기법을 이용한한식당 세계진출 방안에 관한 연구* - 미국, 중국, 일본 고객을 중심으로 - |
관광학연구
|
2009-12 |
외국인의 한식에 대한 브랜드 이미지 분석 |
한국식품조리과학회지
|
2009-10 |
대한항공의 문화마케팅 전략 |
한국마케팅저널
|
2009-07 |
Do VIP Programs Always Work Well? The Moderating Role of Loyalty |
Psychology & Marketing
|
2009-01 |
Determinants of visual forms used in print advertising A cross-cultural comparison |
International Journal Of Advertising
|
2008-10 |
LIG손해보험의 새로운 기업브랜드 전략을 통한 기업이미지 재정립 |
한국마케팅저널
|
2008-02 |
텔레비전 평면 TV의 성공적인 신제품개발 및 마케팅전략 |
벤처경영연구
|
2007-10 |
세계 최초 알칼리수 소주, <처음처럼> - 웰빙 소주를 통한 시장 분할 - |
한국마케팅저널
|
2007-06 |
준거할인(Reference Discount)의 개념을 도입한 가격할인 효과의 분석 |
소비자학연구
|
2007-04 |
Progress of Management Education in Korea |
JOURNAL OF MANAGEMENT AND ENTREPRENEURSHIP
|
2007-03 |
단계적 매출액모형을 이용한 전단지 효과분석 및 최적 전단지 게재주기 도출 |
마케팅연구
|
2006-12 |
윤리경영의 실천체계: 아주그룹 사례를 중심으로 |
소비문화연구
|
2005-10 |
대한항공의 인터넷 마케팅 전략 |
한국마케팅저널
|
2004-01 |
거래비용 관점에서 본 온라인 구매와 오프라인구매의 비교 |
유통연구
|
2003-08 |
대학 교직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세분시장별대학 교직원 급식소 서비스 품질 인식 분석 |
대한지역사회영양학회지 (Korean Journal of Community Nutrition)
|
2002-12 |
시장상황변화에 따른 신제품 출시전략: 알리안츠생명을 중심으로 |
연세경영연구
|
2002-06 |
신제품 출시시 비교광고와 메시지 측면성 효과: 제품특성의 조정역할 |
광고학연구
|
2002-03 |
소비자의 인구통계적 특성이 판매촉진 민감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|
소비자학연구
|
2002-02 |
광고, 가격, 판매촉진의 단기 및 장기적 효과 분석에 관한 연구 |
경영학연구
|
2002-01 |
교직원 급식소 리모델링을 위한 교직원들의 급식 서비스 요구도 분석-질적연구의 활용 |
대한영양사협회 학술지
|
2001-12 |
The Dimensionality of Reference Price and its Impact on Brand Choice |
소비자학연구
|
2001-09 |
시장변화에 따른 신제품 개발 및 출시전략: 제일제당 햇반을 중심으로 |
소비자학연구
|
2001-09 |
국내 광고효과 연구결과의 메타분석 |
마케팅연구
|
2001-08 |
인터넷 환경에서의 제품특성, 마케팅기능, 정보기술의 적합성에 관한 탐험적 연구 |
경영학연구
|
2001-04 |
삼성컴퓨터 매직스테이션: 통합 마케팅커뮤니케이션(IMC)을 통한 시장 리더쉽 확보전략 |
한국마케팅저널
|
2001-02 |
위탁급식전문업체의 사업체 급식소 대상 고객 만족도 측정도구 개발 |
관광학연구
|
1999-12 |
소비자의 다양성 추구 성향과 관성 성향을 고려한 상표선택 모형 |
마케팅연구
|
1999-09 |
외식업체의 직원이 제공하는 서비스 품질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분석 |
대한지역사회영양학회지 (Korean Journal of Community Nutrition)
|
1999-09 |
외식업체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과 서비스 제공자의 인식의 차이점 분석 |
대한지역사회영양학회지 (Korean Journal of Community Nutrition)
|
1999-08 |
위탁 급식전문 업체의 마케팅전략 수립을 위한 고객만족도 분석 |
외식경영연구
|
1999-03 |
SK 텔레콤의 마케팅전략 |
마케팅연구
|
1999-03 |
마케팅 의사결정 지원시스템의 채택의도형성과 사용자 만족에 관한 연구 |
한국마케팅저널
|
1999-02 |
믿을수 있는 울타리! 기업광고 |
마케팅
|
1998-12 |
경영전략에 따른 국제광고 판촉전략과 실전사례 |
마케팅
|
1998-10 |
대학 급식소 운영형태 변화에 따른 이용실태 및 만족도 비교 분석 |
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
|
1998-10 |
스포츠가 주는 선물-미디어로서의 가치 |
마케팅
|
1998-09 |
High- versus low-context culture: A comparison of Chinese, Korean, and American cultures |
PSYCHOLOGY & MARKETING
|
1998-09 |
광고계의 전면전: 비교광고 |
마케팅
|
1998-08 |
이제 짐을 나누어지자구요, 공동광고가 있잖아요 |
마케팅
|
1998-07 |
지속적인 광고캠페인이 황금방망이를 만든다 |
마케팅
|
1998-07 |
광고노출자료를 이용한 광고효과 측정에 관한 연구 |
광고학연구
|
1998-06 |
개별고객과 만나는 광고판촉 전략 |
마케팅
|
1998-05 |
세기말 RETRO현상을 대변하는 복고주의 |
마케팅
|
1998-04 |
불황기의 마케팅과 광고전략 |
마케팅
|
1998-03 |
인터랙티브 환경하에서의 광고전략 |
마케팅
|
1998-02 |
대중매체광고의 효과적인 활용 |
마케팅
|
1998-01 |
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시대적 요구 |
기업경영
|
1997-05 |
부의 이항분포를 이용한 비정태적(Nonstationary) 구매빈도의 단기예측 |
경영학연구
|
1996-12 |
물류비용 감소를 위한 제품묶음(Bunding)에 관한 연구 |
로지스틱스연구
|
1996-11 |
스캐너 패널자료(Scanner Panel Data)를 이용한 상표애호도의 다양한 정의에 관한 연구 |
경영학연구
|
1996-11 |
복수상품 거래비용 절감을 위한 묶음가격 조정에 관한 연구 |
유통연구
|
1996-06 |
홈쇼핑광고 상품의 최적 방영시간 선정에 관한 연구 |
광고학연구
|
1996-04 |
한국적 경영학 석사 과정 설계: MBA 교육에 대한 기대와 성과 |
연세경영연구
|
1996-02 |
Product Presentation Strategies for Cable Television Home Shopping Channels |
유통연구
|
1996-01 |
미래지향적 마케팅 전략 |
마케팅
|
1995-07 |
A Tactical Model for Airing New Seaonal Products |
EUROPEAN JOURNAL OF OPERATIONAL RESEARCH
|
1995-07 |
효율적인 대학급식 관리체계 및 경영전략을 위한 소비자 태도분석 |
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
|
1995-05 |
제품선택시 소비자들이 나타내는 다양성의 추구와 회피경향 |
연세경영연구
|
1995-01 |
The Need for Cognition : A Comparative Study of American and Chinese Business Executives |
The Journal of International Consumer marketing
|
1994-09 |
TV 쇼핑채널 : CATV를 통한 새로운 판매촉진 |
마케팅 포럼
|
1993-01 |
Factors Affecting Stayers` Job Satisfaction in Response to a Co-Worker Who Departs for a Better Job |
JOURNAL OF APPLIED SOCIAL PSYCHOLOGY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