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4-03 |
The Impact of Product Review Usefulness on the Digital Market Consumers Distribution |
유통과학연구
|
2022-06 |
온라인 마켓플레이스에서 구매자 관여의 역할: 경험재와 탐색재의 비교연구
|
중소기업연구
|
2021-12 |
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의 민간 ․ 공공 유형별 투자결정요인에 대한 연구 |
중소기업연구
|
2021-03 |
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의 투자 규모별 투자결정요인에 대한 연구 |
중소기업연구
|
2019-05 |
The Effects of Online Product Reviews on Sales Performance: Focusing on Number, Extremity, and Length |
유통과학연구
|
2019-01 |
온라인 고객 기반 확보의 장애 요인: 바이럴 마케팅의 현장 실험 연구 |
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
|
2019-01 |
Who Is the Beneficiary of Slack on Corporate Financial Performance and Corporate Philanthropy? Evidence from South Korea |
SUSTAINABILITY
|
2018-10 |
Market orientation, social responsibility, and performance in Korea's healthcare industry |
International Journal of Healthcare Management
|
2018-03 |
시뮬레이션을 이용한 성형외과 예약패턴 분석 |
한국시뮬레이션학회 논문지
|
2017-12 |
비영리 조직과 기업 간 협력에 있어서의 성과 요인 |
무역연구
|
2017-06 |
The Role of the Entrepreneur’s Human Capital in Korean Venture Industry |
무역연구
|
2017-02 |
기업의 사회적 성과와 투자 의사결정 |
세무와회계저널
|
2016-12 |
바이오벤처기업의 내부 역량과 외적 요인이 경영 성과에 미치는 영향 |
중소기업연구
|
2016-06 |
공공벤처캐피탈의 공동투자가 벤처기업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 |
중소기업연구
|
2015-06 |
소셜미디어 연구의 흐름: 경영학 관련 연구의 메타분석 |
지식경영연구
|
2014-06 |
소셜미디어 연구동향 분석: 사회과학 분야를 중심으로 |
정보통신정책연구
|
2014-06 |
인터넷 포탈에 대한 자원 의존성이 온라인 쇼핑몰기업의성장에 미치는 영향 |
한국경영과학회지
|
2014-06 |
소비자 네트워크의 변화 관리 문제 : 최소지배집합 역 문제의 계산 복잡성 증명 |
한국경영과학회지
|
2014-05 |
전략적 사회공헌활동을 통한 공기업의 지역상생 발전 전략- 한국광해관리공단 사례를 중심으로- |
Korea Business Review
|
2014-02 |
기업의 여유 자원이 이해관계자 만족도에 미치는 차별적 효과* - 재무적 성과와 사회공헌 활동의 상호작용 분석 - |
조직과 인사관리연구
|
2013-04 |
이용자 생산 콘텐츠 플랫폼 사이트 내에서 생산자 참여가 소비자 선택과 몰입에 미치는 차별적 영향 |
경영학연구
|
2012-12 |
사회적 기업의 파트너십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|
산업관계연구
|
2012-07 |
신규대졸자의 비영리영역과 영리영역 간 직업이동과 직무만족 변화 |
한국사회정책
|
2012-03 |
국내ㆍ일본 기업 사례 비교분석을 통한 임금피크제의 실행 효과와 그 향후 과제* |
인적자원관리연구
|
2011-12 |
기업의 기부 활동과 사회적 성과 향상에 대한 연구- 경제적 성과의 매개효과 분석 - |
한국사회정책
|
2011-08 |
신기술 기반 벤처기업에서 창업자의 인적 자본 특성과 기업공개 소요 기간과의 관계에서 벤처캐피탈 투자의 매개효과 |
조직과 인사관리연구
|
2010-02 |
기업가의 인적·사회적 자본이 기회 포착과 투자 유치에 미치는 영향 |
벤처경영연구
|
2009-11 |
파워 블로거들의 충성도를 결정하는 기술수용 및 경제적 요인에 관한 연구 |
경영과학
|
2009-05 |
(주)네오플럭스의 벤처캐피털 사업 다각화 |
벤처경영연구
|
2009-02 |
Teaching note: The acqusition and restructuring of kia motors by hyundai motors |
lvey
|
2009-02 |
Acquisition and Restructuring of Kia Motors by Hyundai Motors |
Ivey Publishing
|
2008-08 |
이랜드 그룹의 성장 전략 |
벤처경영연구
|
2008-02 |
한국 벤처 산업의 발전 과정 |
벤처경영연구
|
2007-12 |
기업사회공헌과 기업의 재묵적 성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-고정효과회귀분석(fixed Effect Method)에 의한 분석 |
사회보장연구
|
2007-12 |
사회 공헌과 기업의 재무적 성과에 관한 연구: 고정 효과 회귀 방식(Fixed Effect Method)에 의한 분석 |
사회보장연구
|
2007-11 |
유일전자의 기술 혁신 전략과 실패 |
벤처경영연구
|
2006-04 |
기술 탐구 경영에서 시장 활용 경영으로*-신기술 기업의 공개 후 경영 성과 요인- |
벤처경영연구
|
2005-03 |
기업 구조조정 효과에 있어서의 관리적 요인 |
인사·조직연구
|
2004-08 |
현대자동차의 기아자동차 인수와 구조조정 |
경영교육연구
|
2004-06 |
Performance Consequences of Corporate Restructuring |
전략경영연구
|
2003-08 |
PERFORMANCE DRIVERS OF CORPORATE RESTRUCTURING IN KOREA |
TRANSFORMATIVE ORGANIZATION (ED V GUPTA ET AL)
|
2003-04 |
PERFORMANCE EFFECTS OF PARTNERSHIP BETWEEN MANUFACTURER AND SUPPLIER FOR NEW PRODUCT DEVELOPMENT: TH |
RESEARCH POLICY
|
2003-03 |
기업 구조조정의 영역과 성과 |
인사관리연구
|
2002-11 |
벤처기업의 지식경영 활동과 연구개발 성과 |
벤처경영연구
|
2002-10 |
THE VIRTUAL VALUE WEB: OUTSOURCING STRATEGY OF INTERNET VENTURES |
COOPERATIVE STRATEGIES AND ALLIANCES (EDS CONTRATOR & LORANGE)
|
2002-02 |
STRATEGIC OUTSOURCING OF E-BUSINESS VENTURES |
경영학연구
|
2001-04 |
(주) 코스메틱랜드의 인터넷 창업과 성장 전략 |
경영교육연구
|
2001-03 |
닷컴 벤처의 발전 경로: (주) 옥션의 사례 |
벤처경영연구
|
2001-01 |
우리나라 기업의 스톡 옵션 도입 패턴 |
경영학연구
|
2000-01 |
COMPLEMENTARITY, STATUS SIMILARITY, AND SOCIALCAPITAL AS DRIVERS OF ALLIANCE FORMATION |
STRATEGIC MANAGEMENT JOURNAL
|
1999-11 |
중국 사회주의 기업의 구조 변화 |
경영학연구
|
1999-09 |
벤처기업의 아웃소싱 전략: 생산 부문을 중심으로 |
벤처경영연구
|
1998-03 |
벤처기업 성장과 핵심 경영과제 변화에 관한 탐색적 연구 - 한국 소프트웨어산업을 중심으로 - |
벤처경영연구
|
1998-02 |
전략적 제휴에 있어 핵심 역량과 사회적 자본의 역할: 미국 증권산업을 중심으로 |
경영학연구
|
1997-06 |
한국 소프트웨어 벤처기업의 성장애로와 극복방향 |
벤처캐피탈
|
1997-06 |
하도급네트웍과 하도급기업의 성과: 한국 전자산업을 중심으로 |
중소기업연구
|
1996-12 |
조직이론에 있어 도태론적 관점의 재조명 |
노사관계연구
|
1996-11 |
성과의 장기적 변화와 동적 준거의 필요성 |
경영학연구
|
1996-04 |
PERFORMANCE EFFECTS OF COOPERATIVE STRATEGIES AMONG INVESTMENT BANKING FIRMS: A LOGLINEAR ANALYSIS O |
SOCIAL NETWORKS
|
1996-04 |
(주) 한글과컴퓨터의 성장 전략 |
연세경영연구
|
1993-06 |
Markets and Networks of Organizations : A Longitudinal Study on Collaboration of Organizations in Competition |
The Wharton School University of Pennsylvania
|
1992-01 |
Understanding the evolution of institutional environments: The case of generally accepted accounting principles |
Working Paper Mgmt-92-14 Leonard N Stern School of Business New York University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