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2-11 |
근대 한국 잡지 속 미국 흑인 시인, 1910-1945 ―자료 수집 및 디지털화― |
현대영미시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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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2-07 |
T. S. 엘리엇의 『황무지』 제5부 「천둥이 말한 바」 읽기 |
T. S. 엘리엇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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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0-11 |
니이 오순다레의 탈-식민, “대체-토착” 시론 ―새로운 세계문학의 가능성에 관한 단상 |
현대영미시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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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9-11 |
제1차 세계대전 이후 "유럽의 발칸화"에 대한 엘리엇의 진단과 처방 |
현대영미시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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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2-06 |
“글자에 매인” 즐거운 인문학자 - 영문학자 이상섭의 삶과 학문 - |
동방학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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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1-11 |
최재서의 엘리엇 읽기에 대한 몇 가지 단상 |
현대영미시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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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8-12 |
김기림의 반-제국/식민 모더니즘 |
Comparative Korean Studie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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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8-06 |
김기림의 [황무지]와 [비엔나]읽기: [기상도]의 풍자적 장치들 |
T.S.엘리엇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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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8-06 |
Wallace Stevens’ “Mr. Burnshaw and the Statue” in Owl’s Clover: Two Texts and Two Authors |
현대영미시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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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8-06 |
풍자시론: 김기림의 엘리엇·스펜더 읽기 |
비평과이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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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7-09 |
1930년대 한국에서의 동시대 영국시 수용 |
영어영문학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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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7-06 |
김기림은 스티븐 스펜더의 시를 어떻게 읽었는가? |
비평과이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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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6-06 |
스펜더가 김기림의 모더니즘에 끼친 영향 연구 |
현대영미시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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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5-10 |
T. S엘리어트의 ‘전통’은 얼마나 역동적인가? |
안과밖:영미문학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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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5-09 |
찰스 올슨의 투사시 이론-"진행 중인 생생한 현재, 그 아름다운 것으로" |
현대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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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4-12 |
네그리뛰드와 민족주의: 셍고르와 쎄제르 |
비평과이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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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4-06 |
영.미 문학 선집의 변화와 "최근영문학"을 가르치는 한가지 방법 |
영미문학교육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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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3-06 |
영-미 모더니즘 시에 나타난 <타자의 정치학>: T. S. 엘리엇과 에즈라 파운드 |
비평과이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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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3-06 |
영-미 모더니즘 시와 한국 모더니즘 시 비교연구: T. S. 엘리엇과 김기림 |
비평과이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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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1-06 |
탈식민주의와 탈모더니즘 |
비평과이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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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1-05 |
Ezra Pound's Contradictory Poetic Selves |
현대영미시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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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1-04 |
20세기 미국시 |
안과밖:영미문학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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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999-06 |
차알스 올슨의 포스트모더니즘 시론 |
현대영미시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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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998-06 |
Decentering 'hypermodern' Culture of the West: Robert Kelly's 'The Flowers of Unceasing Coincidence' |
영어영문학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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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997-06 |
클리언스 브룩스의 '의도적' 비평: 닫힌 원을 향하여 |
비평과이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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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997-06 |
차알스 올슨의 에즈라 파운드 읽기 |
현대영미시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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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997-06 |
T S 엘리엇 구하기?--새롭게 밝혀진 '엘리엇'/다양한 엘리엇 '읽기' |
현대비평과 이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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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996-06 |
미학적 인간교육: 월터 페이터의 '르네상스' |
영어영문학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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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995-06 |
T S 엘리엇의 보편적 공동체 시학 |
영어영문학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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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991-06 |
파운드의 '퍼소나'에 있어서 원리적 우주를 찾는 전지적 역사가 |
영어영문학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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