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4-06 |
놀이적 접근을 통한 중년기 부부 의사소통 증진 서비스 디자인 개발 |
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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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4-04 |
Exploring the Impacts of Third-Place Experience within Brand Complex Cultural Spaces on Brand Loyalty and Retail Design |
International Journal of Design Management and Professional Practice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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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4-01 |
Comparison of visitor experiences of virtual reality exhibitions by spatial environment |
International Journal of Human Computer Studie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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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3-11 |
손자녀양육에 참여하는 조부모와 성인자녀 간의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위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디자인 제안 |
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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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3-08 |
The Co-creation of Luxury Brand Hedonic Experiences in Social Media: Luxury Brand Strategies from a Design Perspective |
Archives of Design Research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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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3-02 |
Escapist Experiences in Retail Stores Based on Restorative and Turnerian Escape Shopping Environments |
Archives of Design Research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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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2-11 |
케이팝 아이돌의 아바타 활용 유형 및 팬덤의 인식 분석 |
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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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2-11 |
Understanding the Effects of Message Context and Level of Interaction on 404 Error Page Design |
Archives of Design Research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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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2-10 |
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영역 및 디자이너의 핵심 역량 분석을 통한 교육 방향성 모색 |
기초조형학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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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2-04 |
Analysing the status of communication designers’ role and interdisciplinary collaboration |
DESIGN JOURNAL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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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2-03 |
브랜드의 지속가능디자인 활동과 브랜드 태도 |
한국디자인리서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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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2-03 |
온라인 환경에서의 소비자 참여디자인과 브랜드 경험 특성 분석 |
브랜드디자인학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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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1-08 |
박물관의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소셜미디어 활용 전략 |
디지털컨텐츠학회논문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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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1-04 |
MOBA 게임에서의 이모티콘 이용 동기 연구 - 리그 오브 레전드를 중심으로 - |
기초조형학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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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1-03 |
국내 실무에서 요구되는 UX디자이너 핵심 역량 분석 |
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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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0-10 |
사회적 거리가 먼 사용자 간의 CMC에서 이모티콘 활용 특성 |
기초조형학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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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0-09 |
How Virtual Exhibition Presentation Affects Visitor Communication and Enjoyment: An Exploration of 2D versus 3D |
DESIGN JOURNAL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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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0-06 |
국내 가상체험전시의 사용자경험 분석 |
기초조형학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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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0-05 |
가상전시 인터페이스 개선을 위한 VR휴리스틱 평가 -오큘러스 Go를 대상으로- |
한국디자인포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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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0-02 |
그래픽 디자이너의 역할 현황 분석 - 국내 실무 디자이너를 중심으로 - |
한국디자인포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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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0-02 |
인터랙티브 전시 프레젠테이션 방법에 따른 방문객 참여 특성 - 국립어린이과학관을 중심으로 - |
한국디자인포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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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9-09 |
Integrated Perspectives in Design: Issues and Perspectives of Design Research, Education, and Practice |
DESIGN JOURNAL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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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9-02 |
디자이너 실무능력 양성을 위한 디자인 교육의 방향성 연구 - 시각디자인전공 실무진과 학생들의 니즈를 중심으로 - |
한국디자인포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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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8-05 |
Virtual exhibitions and communication factors |
Museum Management and Curatorship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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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7-08 |
정보기반전시의 프리젠테이션 사례 분석 |
기초조형학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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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6-08 |
온라인 전시 프리젠테이션 특성 분석 -국립 과학관을 중심으로- |
기초조형학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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