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4-02 |
배경음악의 템포가 제품 태도에 미치는 영향 : 윤리적 소비를 중심으로 |
전문경영인연구
|
2024-02 |
사회 연결망 내에서 중심 노드가 신제품 확산에 미치는 영향: 집단 내 중심-주변부 구조에 의한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|
소비자학연구
|
2023-12 |
추천 콘텐츠에 대한 소비자 반응에 암묵적 이론이 미치는 효과 |
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
|
2023-11 |
광고의 시각적 제시가 윤리적 소비에 미치는 영향: 해석 수준 이론을 중심으로 |
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
|
2023-11 |
Effects of online shopping channel and price discount on near-expiry food sales |
International Journal of Market Research
|
2023-08 |
Echo 효과와 메시지 유형이 제품 태도에 미치는 영향: 해석수준이론을 중심으로 |
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
|
2023-06 |
의인화가 중고 제품 평가에 미치는 효과: 판매자 평판과 제품 기능 중요도 인식의 조절된 매개 효과 |
마케팅논집(Journal of Marketing Studies)
|
2023-03 |
Is social capital always “Capital”?: Measuring and leveraging social capital in online user communities for in-group diffusion |
Journal of Business Research
|
2022-12 |
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허브가 신제품 확산에 미치는 영향 : 집단 내 선호의 편향성에 의한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|
전문경영인연구
|
2022-12 |
P2P 투자 의사결정에 대한 연구: 투자 여부와 투자 이자율을 중심으로 |
전문경영인연구
|
2022-12 |
The Effects of Consumer Preference and Peer Influence on Trial of an Experience Good |
Journal of Marketing Research
|
2022-09 |
후원형 크라우드 펀딩에서 목표 달성률이 추가 후원에 미치는 영향: 윤리적 소비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|
소비자학연구
|
2022-05 |
사회 불안정성에 따라 스포일러가 콘텐츠 구매에 미치는 상반된 효과: 코로나19 팬데믹을 중심으로 |
마케팅연구
|
2022-02 |
광고 제품의 좌우 지시방향과 효율적 메시지 관리 |
마케팅연구
|
2022-02 |
가격 프로모션이 게임 시장에 미치는 장기 영향 분석: 토빗 모형이 결합된 패널 벡터자기회귀 모형(TAPVAR)을 중심으로 |
마케팅연구
|
2022-01 |
Hedonic myopia: Emphasizing hedonic benefits of non-perishable food makes consumers insensitive to expiration dates in food purchase |
JOURNAL OF BUSINESS RESEARCH
|
2021-06 |
소비자들의 게임 이용에 가격할인이 미치는 영향; 싱글게임과 멀티게임 비교 |
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
|
2021-05 |
P2P 대출 프로젝트 성공을 위한 마케팅 전략: 신용도에 따른 최대 이자율의 설정을 중심으로 |
마케팅연구
|
2020-12 |
For whom does a game update? Players' status-contingent gameplay on online games before and after an update |
DECISION SUPPORT SYSTEMS
|
2020-10 |
네트워크 허브를 이용한 바이럴 마케팅 시딩 전략: 네트워크 밀도가 미치는 조절 효과 중심으로 |
소비자학연구
|
2020-10 |
제품 자율성에 따른 제품의 공간적 지시 방향이 상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|
소비자학연구
|
2020-05 |
신규고객 확보 및 기존고객 유지에 따른 온라인 멀티브랜드샵의 제품 믹스 및 SNS 커뮤니케이션 전략 |
마케팅연구
|
2019-09 |
후원형 크라우드 펀딩에서의 목표 구배 효과; 프로젝트 카테고리 별 차이를 중심으로 |
지식경영연구
|
2019-04 |
제품 원산지가 유통기한 민감도에 미치는 영향: 온라인 타임 커머스 판매량을 중심으로 |
소비자학연구
|
2019-04 |
The Effect of Rating Dispersion on Purchase of Experience Goods based on the Korean Movie Box Office Data |
아시아마케팅저널
|
2019-01 |
다른 소비자들의 구매결정유보가 제품군별 구매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|
유통연구
|
2018-02 |
다운로드/스트리밍이 선호되는 디지털 음원 특성에 대한 고찰 |
마케팅연구
|
2018-01 |
영상 몰입도에 따른 중간광고 배치가 소비자 행동에 미치는 영향: 짜증 정서의 역할을 중심으로 |
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
|
2017-08 |
Network connections, CEO compensation and involuntary turnover: The impact of a friend of a friend |
JOURNAL OF CORPORATE FINANCE
|
2017-06 |
온라인 구전량 및 평점과 시기별 영화 흥행과의 관계 |
지식경영연구
|
2016-12 |
SNS 네트워크 특성이 소비자의 감정 반응 및 소비 행동에 미치는 영향 |
소비문화연구
|
2015-09 |
온라인 추천정보와 선호 유사성의 역할: 2단계 구매 의사 결정 모델을 중심으로 |
지식경영연구
|
2015-05 |
Social contagion in new product trial and repeat |
MARKETING SCIENCE
|
2013-11 |
Neighborhood Social Capital and Social Learning for Experience Attributes of Products |
MARKETING SCIENCE
|